상단영역

본문영역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콘진원 ‘이달의 우수게임’ 블록버스터 부문 수상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9.12 16:2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는 12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이 개발한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2023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일반게임(블록버스터)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위메이드 제공
사진=위메이드 제공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이달의 우수게임은 국산 게임 창작 활성화와 게임업체 제작 의욕 고취를 위해 마련됐다. ‘나이트 크로우’는 게임 이용자 투표(20%)와 서면 및 발표 심사(80%)를 통해 일반게임(블록버스터)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나이트 크로우’는 지난 4월 27일 출시 후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양대 앱 마켓 인기 1위, 매출 1위를 기록하며 올해 최고 흥행 신작으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언리얼 엔진5로 제작된 국내 최초 MMORPG로,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과 탄탄한 게임성으로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극사실적인 광원 연출, 세밀한 개체 표현 등이 강점으로, 4K 해상도의 텍스처로 게임 필드와 캐릭터, 갑옷 재질 등의 완성도 또한 대폭 높인 점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글라이더 액션을 통해 더욱 입체적이고 다채로워진 전투, 1,000명 이상이 참여하는 인터서버 기반 핵심 콘텐츠 ‘격전지’ 등 방대한 스케일의 구성으로 인기리에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