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이달의 우수게임 하반기 ‘프론티어’ 부문 수상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9.12 16:4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은 12일 자사의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가 ‘이달의 우수게임 2023 하반기’ 프론티어 부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사진=넷마블 제공
사진=넷마블 제공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지난 7월 정식 출시된 바 있으며, 동명의 원작 웹툰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으로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게임 내 전투는 간단하고 쉬운 시스템으로 접근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며, 성장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신수 링크 시스템'을 지원하는 등 편의성 개선에도 힘을 쏟고 있다. 출시 이후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국내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구글플레이 4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출시 4시간 만에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4개 지역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시작으로 일본 3위, 말레이시아 4위, 홍콩 5위 등 글로벌 각 지역에서도 높은 호응을 얻었다.

한편, 넷마블엔투 정언산 PD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웹툰 신의 탑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원작을 집대성한다는 마음으로 시작한 프로젝트다”라며 “신의 탑: 새로운 세계를 꾸준히 즐겨주시는 이용자들 덕분에 이달의 우수게임으로 선정될 수 있었다.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작은 부분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