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슈퍼캣, 인재 양성 프로그램으로 채용 전환율 평균 70% ‘눈길’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23.09.13 12:0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캣의 인재 양성 프로그램 ‘슈퍼캣 도트 아카데미(이하 SDA)’가 2년간의 운영성과를 공개했다.
SDA는 슈퍼캣이 도트 아트 분야의 전문 인재 발굴과 양성을 위해 시작한 실무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이다. 도트 그래픽 분야에서 경쟁력을 입증한 현업 도트 아티스트들이 강사진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실무 역량 배양에 필요한 기초 이론부터 심화 스킬, 노하우 등을 100명 이상의 수강생에게 전수했다.
2021년 9월 첫 기수를 모집한 SDA는 이후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도트 전문가로 구성된 강사진, 밀착 멘토링, 실무형 과제 등 전문화된 교육으로서의 우수성을 인정받으며 게임업계 대표 인재 양성 프로그램으로 성장했다.
 

 

높은 교육 만족도에 힘입어 매 기수마다 지원율이 증가하는 추세다. 기수별 평균 경쟁률은 4대1이며, 올해 5월 모집한 6기에는 130여 명의 지원자가 몰려 최고 선발 경쟁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채용 전환율도 주목할 만하다. 지난 2기의 경우, 수강생 100%가 채용으로 연계됐으며, 현재까지 각 기수 평균 70%의 인원이 슈퍼캣과 자회사, 관계사에 합류해 ‘바람의 나라:연’, ‘환세취호전 온라인’, ‘펑크랜드’ 등 다양한 프로젝트의 도트 아트 직군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한편 슈퍼캣은 모바일게임 ‘바람의 나라: 연’으로 뛰어난 개발력과 도트 그래픽 역량을 인정받은 개발사로, 현재 자회사인 슈퍼캣RPG을 통해 추억의 I·P ‘환세취호전’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신작을 개발 중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