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드스테이츠, 충청권 4곳서 디지털 전문 자격증 취득 교육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23.09.13 12:0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인재양성 스타트업 코드스테이츠가 충청권 4곳에서 ICT이노베이션스퀘어 디지털 전문자격증 취득 교육 과정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ICT이노베이션스퀘어 확산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된다. 코드스테이츠는 디지털 전환기에 수요가 늘고 있는 빅데이터, 인공지능 등 IT 전문 인력 중심의 지역 인재양성 과정에 기여하고자 사업에 참여했다.
코드스테이츠는 세종, 충남, 충북, 대전 4개 지역에서 디지털 전문자격증 취득 과정을 운영한다. 모집 분야는 ADsP(데이터분석준전문가), SQLD(SQL개발자), AICE(인공지능활용능력평가) BASIC 등 총 3개 과정이다.
 

 

교육은 12회 차 오프라인 형태로 운영되고, 정원은 한 프로그램 당 15명씩 총 180명의 수강생으로 구성된다. 충청권 거주민, 지역 대학생 및 재직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지역과 교육 과정에 따라, 강의 일정은 상이하며, 세부 모집 요강 및 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충청권 이노베이션스퀘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코드스테이츠는 다양한 부트캠프를 운영하며 쌓아온 교육 노하우를 토대로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각 과정별 커리큘럼을 세밀하게 구성했다. 수강생들은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기초 지식 습득은 물론, 과목별 실습, 복습 및 문제풀이 등 단계적 학습 지원을 받으며 디지털 전문자격증 취득을 위한 실질적인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