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슈퍼스타 에스엠타운, 샤이니 키 신곡 업데이트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23.09.13 13:2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K-POP 리듬게임 ‘슈퍼스타 에스엠타운’이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지난 9월 4일 발매된 RIIZE(라이즈) 의 첫 싱글 앨범 타이틀곡 ‘Get A Guitar’(겟 어 기타)와, 9월 11일 발매된 샤이니 키(KEY)의 미니 2집 앨범 타이틀곡 ‘Good & Great’(굿 앤 그레이트) 등 신곡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RIIZE는 지난 4일, 첫 싱글 앨범 ‘Get A Guitar’(겟 어 기타)를 발매했다. ‘Get A Guitar’는 8월 21일 공개한 프롤로그 싱글 ‘Memories’와 타이틀곡 ‘Get A Guitar’, 총 두 곡이 수록된 앨범으로 공개와 동시에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내고 있다.
 

 

슈퍼스타 에스엠타운을 개발 및 운영하고 있는 달콤소프트는 9월 13일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RIIZE의 ‘Get A Guitar’와 샤이니 키(KEY)의 미니 2집 앨범 타이틀곡 ‘Good & Great’ 등 2곡을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RIIZE와 키(KEY)의 신곡 뿐만 아니라 RIIZE와 키(KEY) 각 아티스트의 앨범 콘셉트와 잘 어우러지는 신규 디지털 한정 테마 카드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곡 ‘Get A Guitar’,  ‘Good & Great’ 업데이트와 함께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13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오는 20일 오후 2시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RIIZE 데뷔 기념 미션 이벤트’, ‘KEY 컴백 미션 이벤트’를 통해 각각의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미션을 완료하면 해당 신곡의 디지털 테마 카드를 포함한 각종 인게임 재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미션을 모두 완료한 유저들에게는 해당 미션 기간에만 한정으로 획득할 수 있는RIIZE와 키(KEY)의 인게임 로비 배경이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RIIZE 미션을 모두 완료한 유저들은 자동으로 RIIZE의 사인 CD 증정 이벤트에 응모되어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