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빛소프트 '에이카', 'SSS랭크 스톤' 14일 첫 업데이트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9.14 10:2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MMORPG ‘에이카’가 유저들의 스펙업을 위한 신규 아이템인 'SSS랭크 스톤'을 2023년 9월14일 점검 및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이카에 따르면 SSS랭크 스톤은 크리티컬, 크리티컬 피해량 증가 등의 공격적인 옵션을 지닌 '블랙스타 스톤'과 크리티컬 저항, 크리티컬 피해 감소 등의 방어적인 옵션을 지닌 '화이트문 스톤' 2종류다. 유저들은 찬란한 등급 이상의 SS랭크 스톤을 재료로 합성을 통해 신규 SSS랭크 스톤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SSS랭크 스톤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14일 점검 후부터 9월27일 점검 전까지 '필드보스 토벌 주간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은 이벤트를 통해 '의회군 토벌증명서'를 모으고 이를 사용해 보유한 스톤을 동일한 등급의 다른 스톤으로 교환할 수 있는 '스톤 교환권(SSS~S)'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9월14일 점검 후부터 10월5일 점검 전까지 스톤 마법부여 옵션 감정 시 수치 상승 성공 확률이 증가하며, 프리미엄 상점에서 '에이카의 스톤 감정서' 30개 묶음 구매 시, '에이카의 특수 감정서 -스톤-' 4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같은 기간 '마크의 세공/합성 보증서' 한정 판매, 감정서 묶음 구매 시 특수감정서 추가 지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울러 9월14일 점검 후부터 10월12일 점검 전까지 스톤 합성을 통해 SSS랭크 스톤을 획득하고 홈페이지 이미지 게시판에 인증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유니크 스톤 결정 상자 3개, 스톤 교환권 -랭크SSS- 1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에이카는 9월14일 업데이트를 통해 헬모드 던전과 필드보스의 드랍 보상도 리뉴얼한다. 유저들은 해당 콘텐츠를 통해 상위 랭크 장비나 스톤, 초월된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게 돼 득템의 재미가 배가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 성물전에 적극 참여하는 유저들을 독려하기 위해 성물 안치에 따른 파티 명예 보상도 상향된다. 

에이카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유저들께서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육성해 PVP를 보다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는 업데이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유저들께 최고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카는 2009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을 비롯 3개 부문을 수상한 작품으로 끊임없이 펼쳐지는 5개 국가 간의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PVP 콘텐츠가 핵심이다.  유저들은 승리를 통해 게임 내 국가 통치권을 확보하고 실제 국가를 운영하듯이 게임을 플레이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