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이글코드, ‘베트남 게임 네트워킹 데이’서 성료 … 사업 활성화 ‘기대’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23.09.18 10:3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모바일 게임사 베이글코드가 지난 14일 베트남 호찌민에서 게임 개발사, 투자사를 대상으로 ‘베트남 게임 네트워킹 데이’를 개최했다.
해당 행사는 베이글코드가 베트남 소재 유망한 게임 개발사를 발굴하고 협업하기 위해 주최한 행사로 지난해 이어 두 번째 진행됐다. 
올해는 현지 게임 개발사, IT기업, 투자사 관계자 50여 명이 참석했고, 네트워킹과 간담회를 통해 게임 개발 및 운영, 마케팅 성공과 실패 등 다양한 사례들을 공유하고, 참석자 간 활발하게 소통, 교류하며 비즈니스 협력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내년부터는 본 행사가 베트남 게임산업 관계자들에게 의미 있는 비즈니스 장으로 자리매김 될 수 있도록 정례화해 지원할 계획이다.
베이글코드는 지난해 개최한 첫 네트워킹 행사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베트남 게임산업의 잠재력을 확인하고 2023년 3월 베트남 법인으로 게임 개발 스튜디오를 설립했다.
한편, 올해 베이글코드는 모바일 게임 라인업을 강화하고, 장르 다변화를 위해 산하에 6개의 게임 개발 스튜디오를 두고 연내 소프트 론칭을 목표로 신작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새로운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높이겠다는 각오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