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섹시큐리티-마그넷포렌식, ‘모바일 잠금 해제·포렌식 솔루션’ 고객 초청 행사 개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23.09.18 13:4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섹시큐리티는 디지털포렌식(범죄 증거 수집 및 분석) 솔루션 전문 기업 ‘마그넷 포렌식’과 함께 오는 11월에 인섹시큐리티 본사에서 법 집행기관 및 군, 정부기관을 대상으로 디지털 정보를 분석해 범죄 단서를 찾는 ‘모바일 잠금 해제·포렌식 솔루션 고객 초청 행사’를 개최한다.
마그넷포렌식은 최근 모바일 잠금 해제 및 데이터 추출 전문 솔루션 기업 ‘그레이시프트(Grayshift LLC)’, 이미지 및 동영상 콘텐츠 분석 솔루션 기업인 ‘그리프아이(Griffeye)을 연이어 인수함으로써, 디지털 포렌식 증거를 추출, 처리, 조사, 협업 및 관리할 수 있는 3사의 제품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를 바탕으로 마그넷포렌식은 전 세계 공공 안전 기관 및 기업들이 범죄를 해결하고 피해자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강력한 ‘디지털 수사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을 전망이다. 
 

 

마그넷포렌식은 전세계 113개 국가의 4,000개 이상의 기관 및 기업을 고객으로 학보하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는 국내 공인 파트너인 인섹시큐리티를 통해 국내 주요 법 집행 기관들을 비롯해 저작권 관련 기관, 공공 및 기업 감사 팀, 법무법인, 대기업 등을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다.
인섹시큐리티는 이번 고객 초청 행사에서 기존의 포렌식 수행상의 문제점과 한계점 등을 비롯하여 디지털 정보를 분석해 범죄 단서를 찾는 디지털 포렌식 시장 동향을 소개하고 핵심 주제인 모바일 포렌식 도구 - 그레이키(GrayKey) 제품을 활용한 모바일 잠금해제 및 데이터 추출 방법과 마그넷 엑시움(Magnet AXIOM) 연동을 통한 모바일 데이터 분석 방법을 시연한다. 또한 그리프아이 어널라이즈(Analyze DI / CS) 제품을 활용한 이미지 및 동영상 포렌식 방법도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인섹시큐리티는 디지털 포렌식 솔루션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는 한편,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각종 교육 세미나와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