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21일 PS4·5 패키지 예약 판매 돌입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09.19 17:2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19일 인트라게임즈와 협력해 오는 10월 5일 정식 출시 예정인 액션 어드벤처 게임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한국어판 PS4 및 PS5 패키지의 사전 예약 판매를 오는 2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 판매는 10월 3일까지 진행되며, 사전 예약 기간 스탠다드 에디션 또는 디럭스 에디션 패키지 제품을 구매할 경우 선착순으로 특제 스틸북 또는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예약 구매 시 원하는 특전을 선택할 수 있으며, 특전은 수량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는 게임 본편이 포함된 스탠다드 에디션, 추가적인 디지털 콘텐츠가 제공되는 디럭스 에디션, 주인공 ‘바심’의 피규어를 비롯한 실물 및 디지털 콘텐츠를 제공하는 컬렉터스 에디션 등 세 가지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PS5 버전으로 출시되는 디럭스 에디션은 게임 본편에 더해 과거 회사의 명작 액션 어드벤처 게임 ‘페르시아의 왕자’ 컨셉의 의상, 독수리, 탈것 스킨, 장비 등이 특전으로 주어지며, 디지털 아트북 및 디지털 사운드트랙을 함께 제공된다.
 

한정된 수량만 발매되는 컬렉터스 에디션은 PS5 디럭스 에디션 구성품에 더해 32cm 크기의 바심 피규어와 브로치 실물 레플리카, 컬렉터 전용 특제 스틸북, 게임에 등장하는 9세기 바그다드의 지도, 실물 미니 아트북, 사운드트랙 CD 등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