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HN클라우드, 클라우드 컨택 센터 주제로 웨비나 개최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09.20 10: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에이치엔 클라우드(이하 NHN클라우드)는 ‘끊김 없는 고객 경험, NHN Cloud Contact Center(이하 NHN 클라우드 컨택 센터) 톺아보기’를 주제로 진행되는 웨비나를 9월 26일 오후 2시에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제공=NHN클라우드
제공=NHN클라우드

NHN클라우드가 제공하는 SaaS 서비스 ‘NHN 클라우드 컨택 센터’는 고객센터의 형태나 기업 규모에 따라 도입 유형을 선택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변화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는 확장성과 유연성, 안정성을 갖추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웨비나에는 NHN클라우드 컨택센터 유닛 박재연 유닛장이 연사로 나서 NHN 클라우드 컨택 센터 운영 경험을 기반으로 고객 문의 유형과 기업 규모를 고려한 컨택 센터 구성 전략과 사업 특성에 따른 컨택 센터의 기능을 설명한다. 또 실제 적용 사례를 공유해 고객의 통합 문의를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NHN 클라우드 컨택 센터에 대해 소개하고, 고객 센터의 도입 유형 별 솔루션을 설명한 뒤, NHN 클라우드 컨택 센터의 도입 사례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최소 인원으로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콜 상담 서비스를 진행해야 하는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형 통합 상담 솔루션 도입을 검토 중인 기업, 문의/유관부서/최종 처리까지 모든 프로세스의 관리가 필요한 기업 등 다양한 형태의 기업에 도움을 줄 웨비나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웨비나는 NHN클라우드 웨비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전 웨비나 영상과 발표자료, 주요 질의응답 다시보기도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NHN클라우드는 매달 마지막 주 화요일에 정기적으로 웨비나 ‘클라우드온’을 개최하고 있다. 오는 10월 웨비나는 NHN클라우드 클라우드기술교육팀 김명섭 책임이 연사로 나서 ‘쿠버네티스는 이미지 관리부터’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컨테이너, 이미지의 기본 개념과 보안 사고 동향, 보안 사고에 대응하기 위한 쿠버네티스 사용 전략을 소개하고 NKS(NHN 쿠버네티스 서비스)와 NCR(NHN 컨테이너 레지스트리)을 활용해 실제 운영 환경에서 바로 적용해보는 실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