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오스 레드’ 제4회 The RED Live 진행, 신규 콘텐츠 발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23.09.20 11:4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에오스 레드’가 유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제4회 The RED Live’를 21일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공=블루포션게임즈
제공=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레드’의 ‘제4회 The RED Live’는 21일 18시 블루포션게임즈 유튜브 채널에서 스페셜 MC로 참여하는 ‘BJ 빅보스’와 함께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신규 서버 사전 예약 및 시즌 3 업데이트가 발표될 예정이며, ‘에오스 레드’ 신규 콘텐츠에 대한 소개와 개발자와 유저의 Q&A가 진행된다.
특히, ‘The RED Live’ 방송 중에는 다양한 이벤트, 특성 및 펫 퓨전 시스템과 같은 새로운 콘텐츠와 시즌 3 ‘Re-Birth’에 추가되는 보스 ‘광란의 솔라이즈’, 시즌 펫 8종 추가 등에 대한 ‘에오스 레드’ 유저라면 관심 가질 만한 흥미로운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4가지 쿠폰 지급을 통해 마룬의 복구 주문서, 차원의 소울, 소울 각인 랜덤 상자 II, 초특급 펫 뽑기 카드 상자, 특급 미확인 몬스터 증표 등의 상품들을 얻을 수 있는 ‘쿠폰 이벤트’와 방송에 언급되는 퀴즈에 대한 정답을 공식 카페에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73명에게 갤럭시 워치 6 44mm, 구글 기프트 코드 등 500만 원 상당의 풍성한 현물 상품을 받을 수 있는 ‘퀴즈 이벤트’가 진행 된다.
블루포션게임즈 관계자는 “4회째를 맞이하는 The RED Live는 항상 유저와 함께 하겠다는 운영진 모두의 의지를 담아 준비했다”며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