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라우드 트레일: 팀 벤처’ 홍보모델 정은지 발탁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23.09.20 15: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HENGQUGAMES가 서비스하는 ‘클라우드 트레일: 팀 벤처’(이하 ‘클라우드 트레일’)의 사전예약 인원이 20만 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전예약 20만 명 달성을 기념해 미지의 펫알 두 개를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홍보모델로 가수 정은지를 발탁한 가운데 ‘4개의 퍼즐 수집, 정은지의 속마음 듣기’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된다.  
 

제공=SHENGQUGAMES
제공=SHENGQUGAMES

관계자는 ‘클라우드 트레일’을 플레이하며 다른 플레이어와 협동하고, 또 귀여운 펫과 힘을 합쳐 싸우며 다양한 경험을 남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금일부터 10월 25일까지 힐링 여신 정은지를 ‘모험가’로 초청해 사전예약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4개의 퍼즐 수집, 정은지의 속마음 듣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친구를 초대해 퍼즐을 완성하고, 4개의 퍼즐을 모두 획득하면 홍보모델의 ‘속마음 듣기’ 영상을 확인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은 추첨을 통해 홍보모델 사인 포스터, 아이폰15프로 및 5만 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 받을 수 있다.
제작진에 의하면 ‘클라우드 트레일’은 자유로운 파티 방치형 게임으로 가만 놔둬도 파티 플레이와 방치 보상에 지장을 주지 않아 부담감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게임이 진행될수록 난이도가 높아지고 일부 구역은 파티를 이뤄야 오픈할 수 있기 때문에 기타 플레이어와 반드시 협업해야 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