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신규 3차 직업군 업데이트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09.22 10:5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그라비티
제공=그라비티

그라비티가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의 신규 3차 직업군 업데이트를 21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도록 3차 직업군을 추가했다. 신규 3차 직업군은 룬나이트, 워록, 길로틴 크로스, 레인저 등 총 13종으로 유저들이 한층 확장된 직업 선택을 통해 보다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3차 전직 퀘스트는 2차 직업군의 잡 레벨 50달성 후 고성에 위치한 NPC 로크리에게 전직 퀘스트를 받을 수 있으며 직업별로 특정 퀘스트를 수행하면 전직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3차 직업군 아이템 추가, 일부 직업 스킬 효과 조정이 이뤄졌으며 상점 의뢰 보상 개선, 가방 내 검색 기능 추가 등의 편의성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그라비티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21일부터 10월 4일까지 수정, 다이아, 글로리 배틀패스 해제 카드 등의 다양한 보상을 선물하는 ‘선물 대방출 – 친구 초대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9월 21일부터 10월 6일까지 ‘한가위 대축제 이벤트’를 진행해 머리 장식, 등 장식, 탈것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3차 직업군 출시 기념 신규 서버 ‘3차 전직 아카데미’를 오픈했다. 신규 서버에서는 MVP, Mini 몬스터 처치 점수 상위 30위에게 반짝이는 별 칭호 스톤, 탈것, 볼록 거울, 수정 등을 차등 지급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