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프리카TV, 항저우 아시안게임 LoL e스포츠 중계 기념 이벤트 진행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9.25 11:0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가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생중계를 맞아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제공=아프리카TV
제공=아프리카TV

아프리카TV는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생중계 발표와 함께,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e스포츠 종목을 관람하는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e스포츠 종목은 이번 대회 처음으로 정식 종목으로 채택됐다.

먼저, 경기를 시청하는 유저들을 위한 승부예측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는 25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하는 LoL 그룹 스테이지 일정부터 시작된다. 참여방법은 아프리카TV e스포츠 페이지 내 승부예측에 등록된 아시안게임 LoL 종목 경기의 승패예측에 참여만 하면 된다. 

승부예측 적중률이 높은 상위 유저에게는 삼성 오디세이 모니터,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등 게이밍 기어 상품이 제공된다. 적중률이 같을 경우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또한 승부예측 적중과 상관없이 이벤트에 참여한 전체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시안게임 국가대표 유니폼 및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승부예측 외에도 ‘BJ 방송 참여·LoL 시청 인증·응원 이벤트’도 마련됐다. BJ 방송 참여 이벤트는 아시안게임 LoL 종목을 중계하는 BJ 중 유저가 원하는 방송에 참여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해당 이벤트는 라이엇게임즈에서 진행 중인 ‘워리워즈 캠페인’과 연계돼, 캠페인 관련 경품과 LoL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응원과 인증 이벤트는 아프리카TV e스포츠 페이지 커뮤니티에서 참여 가능하며, 해당 게시판에 응원을 하고 있는 시청 인증 게시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아프리카TV에서는 ‘대한민국 대표팀 최종 순위 맞히기’, ‘최초 메달 종목 맞히기’ 등의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