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HN, 한게임 신규 캠페인 ‘한게임 판타스틱 어드벤쳐’ 진행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9.25 11:1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은 20년 전통의 대표 웹보드게임 ‘한게임’이 신규 캠페인 ‘한게임 판타스틱 어드벤쳐(한.판.쳐.)’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제공=NHN
제공=NHN

‘한게임 판타스틱 어드벤쳐’는 한게임포커(PC), 한게임포커(모바일), 한게임포커 클래식 with PC(모바일), 한게임 섯다&맞고(모바일),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모바일), 한게임 신맞고(모바일) 총 6종의 게임에 대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게임의 신규 캠페인이다. 드라마 ‘카지노’와 영화 ‘타짜’에서 호구 캐릭터로 열연한 최홍일, 권태원 배우가 모델로 함께 등장해 재미있는 호구유니버스 세계관을 선보인다. 

내 휴대폰 번호로 족보를 확인하면 게임 머니를 100% 지급하는 ‘돈 주는 매표소’, 최홍일, 권태원 배우가 호구탈출을 위한 특강을 선보인 뒤 실전연습을 통해 호구형 한정 아바타와 게임 머니를 지급하는 ‘호구와트’, 대한민국 포커 최강자를 선발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한게임포커 ‘CALL로세움’, 한게임이 최초로 선보이는 포커/섯다/더블에이 포커 통합 토너먼트 ‘大한게임 챔피언십 스타디움’, 캠페인 통해 획득한 응모권으로 경품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토너먹트 푸드코트’까지 한게임을 더욱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한게임’은 웹보드는 어렵고 낯설다는 고정관념을 변화시키기 위해 매년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특히 규모감 있는 참여형 이벤트를 확대하여 ‘대한민국 가장 큰 판’으로서 이용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고자 했다"며, “‘한게임’을 처음 접하는 초보 이용자부터 ‘한게임’ 20년을 함께 해온 고수 이용자까지 모두가 체험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게임’은 1999년 국내 최초 온라인 게임 포털로 시작된 NHN의 대표 게임 브랜드다.  PC온라인 게임 ‘한게임포커’, ‘한게임 고스톱’, ‘한게임 바둑’, ‘한게임 장기’와, 모바일 게임 ‘한게임포커 클래식 with PC’, ‘한게임포커’, ‘한게임 섯다&맞고’, ‘한게임 신맞고’, ‘한게임 신윷놀이2M’, ‘한게임 바둑’,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 등을 제공하며 오랜 기간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