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이엇 게임즈, 2023 롤드컵 한정 상품 출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9.25 11:1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년 만에 한국에서 열리는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을 기념한 ‘월즈 언락트(WORLDS Unlocked) 컬렉터 에디션’ 상품이 공개됐다. 
 

제공=라이엇 게임즈
제공=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게임즈는 오는 10월과 11월 대한민국에서 열리는 2023 LoL 월드 챔피언십을 앞두고 실물과 디지털 상품이 결합된 새로운 개념의 버추얼 패스인 ‘월즈 언락트(WORLDS Unlocked)’를 공개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로 열리는 이스포츠 행사인 LoL 월드 챔피언십을 영원히 기억에 남기고 팬들이 ‘롤드컵’에 대한 특별한 경험으로 자랑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선정된 상품들로 ‘월즈 언락트’를 구성했다.

‘2023 월즈 언락트 컬렉터 에디션’은 실물 컬렉터 상품과 게임 안에서 쓸 수 있는 디지털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실물 컬렉터 상품으로는 티버 인형과 컬렉터 에디션에서만 얻을 수 있는 티모 피규어 (블랙), 흰색 야구 볼캡 모자와 검은색 배지로 이뤄졌으며 특별하게 디자인된 상자에 담겨있다.

디지털 상품으로는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이벤트 패스, 레넥톤 챔피언과 2023 LoL 월드 챔피언십을 위해 만들어진 레넥톤 스킨, 한정 크로마가 들어 있으며 룬테라 고딕 아이콘, ‘만세!’ 감정표현, ‘반지 키스’ 메르세데스-벤츠 감정표현 등 한정판 상품들과 기존 월드 챔피언십 스킨 캡슐도 포함되어 있다. 

상자를 열면 이번 LoL 월드 챔피언십의 모토인 ‘더 그라인드. 더 글로리(The Grind. The Glory.)’가 좌우에 각인되어 있으며 가운데에는 한정판 레넥톤 스킨이 그려져 있다.

‘2023 월즈 언락트 컬렉터 에디션’은 16만 5,000원이며 네이버, 지마켓, 옥션의 온라인 라이엇 스토어는 물론 롤드컵 각 스테이지 별 오프라인 라이엇 스토어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2023 LoL 월드 챔피언십은 오는 10월 10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리는 플레이-인 스테이지를 시작으로 막을 올리며 11월 19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대망의 결승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