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스쳐, 신작 방치형 RPG ‘천하제일검뽑기’ 사전예약 실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9.26 12: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스쳐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방치형 RPG ‘천하제일검뽑기’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제공=넥스쳐
제공=넥스쳐

사전예약에 돌입한 ‘천하제일검뽑기’는 향로를 오픈해 장비를 뽑고,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방치형 무한 뽑기 게임이다. 캐릭터 뽑기 없이 오로지 장비 뽑기에 집중하기 때문에 더욱 빠르고 수월한 성장이 가능하며, 장비에 따라 외형이 바뀌므로 이를 통해 쉽게 성장 체감이 가능하다. 검을 타고 날 수 있게 하는 비검과 전투의 재미를 높이는 속성 시스템을 도입해 성장의 재미와 함께 전략적인 재미도 느끼도록 했다.

무한 뽑기의 재미처럼 무궁무진한 콘텐츠로 즐거움을 선사한다. 1대1 방식으로 챕터를 따라가는 스테이지, 자원을 두고 뺏고 뺏기는 싸움을 하는 영지, 탑을 오르며 층수에 따라 보상이 제공되는 무한탑, 또 다른 뽑기 요소가 존재하는 보물, 다른 이용자와 대결하는 PVP 콘텐츠 비무와 서버 PVP 콘텐츠 천하제일, 게임 내 캐릭터와 교감하는 인연 등 시스템이 있다.

‘천하제일검뽑기’는 게임 출시 전까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사전예약에 참여한 전원에게 영석 1,000개와 가속권 50개를 제공하고,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할 경우 향로 1,000개를 단독 추가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넥스쳐 게임사업실 장재관 실장은 “넥스쳐 신작 방치형 RPG 천하제일검뽑기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며 “사랑받는 게임이 뭔지 아는 넥스쳐의 경험과 노하우를 녹여내어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찾아뵐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