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젠,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사전 예약 접수 시작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9.26 13: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이 유명 원작 기반 서브컬처 게임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Master of Garden(이하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의 사전 예약 접수를 9월 26일부터 시작한다.
 

제공=웹젠
제공=웹젠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는 총 500만 부 이상 판매된 동명의 라이트 노벨을 원작으로 만화와 애니메이션에 이어 게임으로도 제작된다.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인기 IP로, 웹젠은 올해 10월로 예정된 애니메이션 2기 방영 일정에 맞춰 국내 출시를 준비 중이다.

웹젠은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신청 방법과 참여 보상, 이벤트 혜택을 안내한다. 사전 예약은 디아볼로스 교단에 맞서는 주인공의 세력 ‘섀도우 가든’에 예비 게임 회원들이 입단한다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신청자들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애플 앱스토어 및 원스토어, 카카오게임 사전예약을 통해 섀도우 가든의 신규 단원으로 등록할 수 있으며, 게임 출시 후 다양한 보상도 함께 얻을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입단을 신청한 단원들에게는 게임 내 주요 재화 ‘무료 환마석’을 제공하고,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카카오게임 사전예약을 통해 추가 접수를 진행한 단원들에게는 각각 ‘최고급 마력 젤리’와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대표 캐릭터로 디자인된 한정판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이번 사전 예약을 기념해 참여를 독려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특히 신청 후 발급되는 입단 페이지를 SNS와 커뮤니티에 공유한 단원들 중 추첨을 통해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원작자 ‘아이자와 다이스케’의 친필 사인이 적힌 소설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