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트러스트러스트, 콘진원 '뮤콘(MU:CON) 2023' 기업 참여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3.09.26 14:3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러스트러스트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글로벌 뮤직·엔터테인먼트 페어 뮤콘2023(MU:CON 2023)에 국내 뮤직/엔터테인먼트사로 참가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기존 개별 진행되던 ‘서울국제뮤직페어’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산업박람회’를 통합해 올해부터 새롭게 선보이는역대 최대 규모의 행사로 진행되었다. 트러스트러스트는 C26번 뮤직/엔터테인먼트 부스에서 아티스트 육성, 음반 프로듀싱에 관심이 있는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상담 및 사전 비즈니스 매칭을 진행했다.
국내외 음악산업계의 네트워크 구축과 업계 종사자 간의 교류 활성화를 통해 해외 진출을 도모하는 아시아 최대 글로벌 뮤직 행사 ‘뮤콘(MU:CON) 2023’에서는 글로벌 뮤직 쇼케이스와 같은 관람객 대상의 B2C 프로그램은 물론 ▲오픈세션 ▲글로벌쇼케이스 ▲워크숍 ▲비즈니스 미팅 등 B2B 프로그램 등이 진행되었다.
 

제공=트러스트러스트
제공=트러스트러스트

트러스트러스트는 '뮤콘2023이 국내외 다양한 음악·엔터테인먼트 분야 기업들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여러 콘텐츠 기업과 협력하여 보다 전문적인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뮤콘 현장 공연 외에도 KOCCA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된 하이라이트 편집 영상은 9월 22일부터 업로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