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추석 명절과 함께하는 넥슨 게임, 16종 타이틀 풍성한 이벤트 전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09.26 16:1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26일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게임 16종에서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넥슨 제공
사진=넥슨 제공

얼리 액세스 서비스를 시작한 ‘워헤이븐’은 27일부터 ‘달덩이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접속, 적 처치, 거점 점령, ‘월드패스’ 정찰 참여 등 미션 수행 후 ‘달덩이’를 획득할 수 있으며, 달덩이는 ‘마터’, ‘호에트’, ‘레이븐’, ‘먹바람’ 등 영웅의 ‘토끼탈’ 스킨과 프로필카드를 장식할 수 있는 스티커, 프레임 등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FC 온라인’은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추석 2 in 1 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49개 칸 빙고에서 칸을 선택할 때마다 C등급부터 SSS등급까지의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SSS등급 보상으로 3종의 추가 보상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PC방 한정 35% 강화 부스트 상승 이벤트, 일반 강화 25% 강화 부스트 상승 이벤트가 10월 1일 진행될 예정이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이번 추석엔 모두 모여! 드라키의 감사 이벤트’를 10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스피드전, 아이템전, 크로스오버전, 무한부스터전 등 매칭 게임에서 매일 3회 완주 시 추석 송편을 얻을 수 있으며, 수집한 추석 송편은 이벤트 페이지 내 아이패드 프로, 게이밍 키보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데스크 매트, 넥슨캐시 1만 원 등 다양한 경품 응모에 사용할 수 잇다.
‘나이트 워커’는 10월 5일까지 ‘풍성한 한가위 윷놀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아이템 ‘[2023]신단수의 가지’를 모아 윷을 던질 수 있으며, 말이 도달하는 발판에 따라 ‘세밀한 슈뢰딩거 감정석’, ‘골드 엑셀 룸’, ‘찬란한 아르카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윷판 완주 시에는 매 바퀴 ‘빛나는 플러리쉬’, ‘포장지’와 금괴가 포함된 ‘[2023] 추석선물 세트’와 ‘원석’, ‘오리칼쿰 주조물’ 등을 얻을 수 있다.

‘마비노기’에서는 ‘비단 화문 한복’ 의상을 선보이며, 10월 5일까지 전통 놀이 테마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캐릭터 지정 후 풍등 날리기, 널뛰기 등을 진행하면 ‘토끼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상점에서 ‘달토끼 플로라 호루라기’, ‘풍등 2차 타이틀 쿠폰’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마비노기 영웅전’은 10월 5일까지 ‘보름달 망원경’을 모아 보름달 형상을 채우는 이용자에게 단계별로 ‘추석 소원빌기 선물상자’, ‘깡총깡총 롭이어 (아바타) 상자’, ‘강화의 룬(증정)’ 등을 선물한다. 또한, 9월 28일부터 10일 4일까지 ‘2023 한가위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클로저스’에는 10월 5일까지 이벤트 타운 ‘소망의 달맞이길’이 게임 내 등장하며, 추석 특별 이벤트 스토리를 통해 각종 버프 효과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이벤트 던전 ‘소망을 이뤄주는 달빛’ 클리어 시 ‘달빛 소원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각기 다른 소원권으로 ‘강화기 백신’, ‘초월의 비약’ 등 필수 소모품 및 ‘어부바 달토끼’, ‘달맞이 탈’ 등 추석 기념 특별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서든어택’은 9월 27일부터 10월 12일까지 접속 시간 달성 이벤트를 통해 ‘한복소녀 캐릭터’, ‘Throw 초승달’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획득 기회는 하루 최대 3회, 주말 및 공휴일에는 최대 6회까지 제공되며, 총 50회의 기회를 획득한 이용자에겐 특별 보상으로 ‘M4A1(IS) 곤룡 영구제’, ‘Knife 곤룡 영구제’, ‘20만 경험치’, ‘패스티켓 10개’를 모두 지급한다. 이외에도 10월 5일까지 프리미엄 PC방 이벤트 페이지에서 120분 출석 보상을 획득하면 횟수에 따라 ‘송편 수류탄 영구제’, ‘돌격/저격 기간연장 영구제’, ‘1,000 SP’ 등을 선물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은 10월 5일까지 좀비 모드에서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달무리 코스튬’, ‘달빛 저녁 대기실 마크’, ‘초월 해독기’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10월 18일까지 이용자 간 파츠, 무기, 클래스를 거래할 수 있는 마일리지 경매를 오픈하고, 정해진 시간에 ‘용기사 키릭스’, ‘하이엘프 나타샤’ 등이 마일리지 경매 특별 매물로 등장할 예정이다.
‘어둠의전설’은 10월 12일까지 ‘강강수월래’ 이벤트를 진행, 치장 아이템인 ‘화랑전복’, ‘명화당의’ 등 각종 보상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강화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으며, ‘뮤레칸 가면’ 등의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아스가르드’에서는 10월 12일까지 몬스터 사냥으로 획득한 ‘월영석’으로 강강수월래 가능 지역에서 여러 종류의 달이 떠오르도록 대형을 완성하면 캐릭터 강화 버프를 확정 지급한다.  같은 기간 개인대전 및 길드대전 참여, 보스레이드 클리어 등의 주간 미션을 완료할 경우 포인트를 지급하며, 수집한 포인트는 ‘종속의 글로우 광채 추가권’, ‘[남/여]한가위토끼인형옷’ 등의 주차별 보상 획득에 쓰인다.
 

‘히트2’는 추석 연휴를 맞아 ‘달빛의 가호: 풍요의 농장’ 이벤가 진행된다. 9월 27일부터 10월 18일까지 열리는 ‘풍요의 농장’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고 ‘풍요의 금빛 상평통보’를 모으면 추석 기념 컬렉션 아이템 ‘금빛 호박 식혜/약과’, ‘오색 모둠 전’을 포함해 ‘계시자의 영웅 클래스 선택권’ 등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M’은 ‘핑크빈과 함께 추석맞이 윷놀이’ 이벤트를 전개, 10월 13일까지 최대 4개의 윷놀이 말을 골인 지점에 도착시키면 완주 보상으로 ‘자동전투 충전권 (30분)’, ‘노란 경험치 증가권 (15분)’으로 구성된 ‘핑크빈의 한가위 선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말을 업어서 완주할 경우 업힌 말의 개수만큼 보상을 배로 얻을 수 있으며, 누적 완주 수에 따라 ‘7주년 기념 코인’을 추가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던파모바일’은 10월 5일까지 ‘거~하게 한상 차림 출첵’ 이벤트를 통해 ‘<던모티콘> 스티커 상자’, ‘한가위 속성 플래티넘 엠블렘 상자’, ‘한가위 에픽 소울 상자’ 등의 각종 접속 보상을 제공한다. 19일까지 윷놀이 미니게임을 진행하고 임무를 달성해 ‘황금 윷’, ’10,000 테라’, ‘윷놀이의 달인 칭호’를 제공하는 ‘윷놀이 팡팡’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바람의나라: 연’은 ‘추석 기념 달맞이 언덕’ 이벤트가 10월 5일까지 진행된다. 긴급 미션을 통해 ‘달맞이 언덕’에 입장 후 구름에 가려진 달을 시청하면 매일 ‘달의 조각’ 6개, ‘보름달의 기운 염색 시약’ 중 1개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버프 효과를 제공하는 ‘달맞이 기운’을 얻을 수 있다.

‘V4’는 ‘추석 기념! 별빛 몽환의 틈 이벤트’를 10월 12일까지 진행한다. ‘몽환의 틈’ 지역에서 사냥을 통해 ‘구르미의 달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구르미의 달조각’은 19일까지 이벤트 상점에서 신화 등급까지 복구 가능한 ‘구르미의 전 장비 복구권’, ‘신화 별조각 선택 상자’, ‘구르미의 특별한 소환 선택 상자’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