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2023’, 공포의 외인구단 히로인 ‘최엄지’ 트레이너로 등장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09.27 11:4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홀딩스는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2023(이하 겜프야 2023)’의 ‘공포의 외인구단’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와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제공=컴투스홀딩스
제공=컴투스홀딩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공포의 외인구단 히로인 ‘최엄지’가 레전드 트레이너로 합류한다. 2루수 포지션으로 근력과 지능 속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강력한 내야수 육성에 도움을 준다. 특히, 공포의 외인구단 시나리오에서 육성 효율이 높다. 다음달 18일까지 진행되는 컬래버레이션 기념 ‘매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최엄지 트레이너를 확정 영입할 수 있다. 최엄지를 비롯해 인기 트레이너 ‘염라’와 ‘라헤’를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추석 명절을 앞두고 이벤트도 풍성하게 열린다. 다음달 17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레전드 서포트 스톤’, ‘레전드 코어 큐브’ 등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매일 선물한다. 오는 28일부터 내달 1일까지 명절 연휴 기간에 매일 접속하면 ‘최엄지 트레이너 영입권’과 ‘+5강화 듀얼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등도 지급한다. 공식 카페에 명절 맞이 덕담을 등록하면 ‘코스튬 메달 6,000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나만의 선수와 팀 등급을 ‘마스터’까지 확장해 유저들의 성장 욕구를 자극한다.

‘겜프야 2023’은 컴투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으로, 먼 미래의 판타지 시대를 기반으로 한 독특한 세계관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