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신규 UE 등급 파이터 ‘쉔 우’ 등 업데이트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09.27 13:3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신규 UE 등급 파이터 2종을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제공=넷마블
제공=넷마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파이터는 ‘UE [XIII 쉔 우]’와 ‘UE [XIII 엘리자베트 블랑토르쉬]’다. 공격형 파이터 ‘UE [XIII 쉔 우]’는 리더스킬로 ‘[대칭] 파이터 공격력 증가’를 지니고 있으며, ‘투쟁심’ 기반의 스킬 활용이 특징이다. ‘투쟁심’ 버프는 전투 시작 시 획득 가능하며, 시간이 지날 때마다 추가로 누적된다. 보유한 ‘투쟁심’의 개수에 비례해 일부 스킬의 대미지가 상승하며, ‘투쟁심’을 보유한 상태로 피니시 혹은 스페셜 스킬 사용 후 ‘투쟁심’은 모두 소멸된다.

밸런스형 파이터 ‘UE [XIII 엘리자베트 블랑토르쉬]’는 리더스킬로 ‘청속성 파이터 공격력 증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고유 효과를 통해 자신을 포함한 아군의 피니시와 스페셜 스킬 피해량을 대폭 상승시키는 특수 버프를 부여하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미니 게임 ‘추억 속의 매직 홀스 라이드’ 이벤트는 ‘애쉬 크림존’과 ‘엘리자베트’의 어린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달리기형 미니 게임으로 이용자는 장애물을 피하며 멀리 도달할수록 높은 스코어를 얻을 수 있다. 달성한 스코어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카니발 이벤트’는 일일 미션 클리어, 신규 파이터 소환, 룰렛 이벤트 보상 등으로 획득한 카니발 이벤트 점수를 활용해 신규 파이터의 ‘프라임 메모리 조각’, ‘루비’, ‘육성 재화’ 등을 보상으로 수령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