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의 탑M’, 탑의 왕 자하드 업데이트 및 무료 뽑기 200회 지급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10.04 10:1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젤게임즈는 모바일 RPG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이하:신의 탑M)’에 신규 고대 캐릭터 ‘자하드’와 고대 패스를 추가하고, 최대 6초월 전설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6초월 점핑업’ 이벤트를 실시했다.
 

제공=엔젤게임즈
제공=엔젤게임즈

먼저, 플레이만 해도 신규 고대 캐릭터 ‘자하드’ 및 최대 200회 고대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는 고대 패스 고대로 향하는 길이 추가된다. 이용자는 매일 갱신되는 고대 미션 및 고대 던전을 통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자하드’는 최초로 탑을 개척한 위대한 왕으로, 신의 탑M에서 ‘구스트앙’에 이어 2번째로 등장하는 가주급 신규 고대 캐릭터이다.

고대 등급 첫 ‘낚시꾼’ 클래스로 추가되는 ‘자하드’는 4개 세력 중 원하는 세력으로 선택 가능하고, 강력한 범위형 물리 피해 스킬과 함께 적 스킬 봉인 및 침묵 효과 부여, 자신에게 부여된 약화 효과 제거 등을 보유한 높은 활용도를 가진 딜러 캐릭터이다.

뿐만 아니라, ‘자하드’와 같은 세력의 캐릭터가 팀 내 4인 이상 편성되어 있을 경우 전투 중 1회, 범위 내 적에게 14회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자신에게 스킬 강화효과 및 물리 피해를 증가시키는 등 고대 등급 전용 스킬도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플레이만 해도 최대 6초월의 전설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6초월 점핑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원하는 전설 캐릭터를 직접 선택하여 점핑업 미션을 달성하면, 해당 전설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엔젤게임즈는 지난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서버 ‘자하드’를 오픈하여 ‘밥솥 경험치’ 5배, ‘시련의 탑 획득 경험치’ 2배, 각종 보상 2배 등 역대급 혜택이 주어지는 특별 성장 부스팅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