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월드 플리퍼 X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2차 컬래버레이션 개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10.04 10:2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4일, 사이게임즈와 사이게임즈의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모바일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와의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제공=카카오게임즈
제공=카카오게임즈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지난해 2월 진행된 1차에 이은 두 번째 합작으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의 인기 캐릭터 ‘★5 [작은 우등생 엘프 쿄우카]’를 포함한 신규 한정 캐릭터 3종을 선보였다.

먼저, ‘★5 [작은 우등생 엘프 쿄우카]’는 냉정한 행동력을 지닌 엘프 마법사로, 전방에 소용돌이를 일으켜 명중한 적에게 수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또 ‘★5 [장난의 천재 미소기]’는 머나먼 세계에서 온 여자아이로, 전방에 폭탄을 던져 명중한 적에게 화속성 대미지를 가한다.

여기에, 상공에서 블레이드를 낙하시켜 주위 적에게 풍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5 [마음 착한 토끼 소녀 미미]’까지 추가해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3종을 ‘월드 플리퍼’에서도 만날 수 있게 했다.

카카오게임즈는 10월 12일까지 컬래버레이션 캐릭터가 대거 등장하는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더불어, 오는 10일까지 ‘불사왕 레시탈’, ‘오로치’ 등 지정된 보스를 협력 배틀로 공략 시 보스 코인과 경험치 등을 추가 제공하는 ‘멀티 보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에 참여해 기간 한정 아이템 및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오는 10일까지 컬래버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성도석 1,500개’를 선물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