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RED DEAD 온라인’, 할로윈 기념 신규 맵 출시 및 다양한 혜택 제공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10.04 11: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d Dead 온라인이 할로윈을 기념해 새로운 맵을 출시한다. 할로윈 전투에 참여해 마을 주민들을 공격하려는 적들로부터 마을을 지키고 할로윈 패스2를 통해 희귀하면서도 저주받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혜택을 입수 할 수 있다. 
 

개척지를 탐험하고 숨겨진 보물과 귀중품을 찾아내면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마담 나자르를 찾아가고 할로윈 가면 컬렉션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수집가들은 마담 나자르의 상점에서 수집가 가방을 획득해 전용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 11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수집가 세트를 완성하면 보너스 보상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할로윈 전투 준비에서 아르마딜로나 셰이디 벨과 같은 마을을 향해 몰려오는 방문객을 물리치고 주민을 지키면 보상이 두 배로 지급된다. 이번 달 동안 아무 전투 준비 맵에서 마지막 공세까지 생존하면, 여행에 유용한 말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얻을 수 있는 혜택도 마련됐다. 10월 17일에는 적들의 공세에 맞서 싸우기 위한 3개의 새로운 할로윈 전투 준비 장소가 등장한다. 이외에도 죽은 자의 밤 신규 맵 3종도 옛 서부에서 새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유저들은 11월 6일까지 제공되는 하드코어 전보 임무 “희망고문&예언”에서 아이스 스켈딩을 도와 종교 활동에 대한 소문을 조사하면 초자연적인 사건도 즐길 수 있다.

할로윈 패스2는 15랭크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구입 가능한 기간은 11월 6일까지다. 다양한 가면, 피에 젖은 의상 아이템, 그리고 학살 분위기를 자아내는 액세서리를 활용해 적들로부터 숨고, 이웃과 적들에게 공포를 조성할 수 있다. 11월 6일까지 모든 잠금 해제한 아이템은 패스가 종료된 후에도 보유 가능하다. 할로윈 패스2를 구입한 플레이어는 기존 상태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이번 달 언제든 Red Dead 온라인을 플레이하면 검은색과 빨간색 카발리에 모자와 빨간색 사냥꾼 재킷을 얻을 수 있다. 10월 31일부터 11월 6일까지 수집가로 활동하는 플레이어는 수집품 4개를 전달하면 가을빛 느낌의 호박색 헬스비 장갑을 무료로 지급한다.

더불어, 수집가의 가방, 수집가의 지도, 마담 나자르 상점의 모든 할로윈 가면, 울부짖기 감정 표현, 독 관련 책자, 근접 무기, 샷건과 샷건 탄약, 반다나, 헤어스타일과 치아, 화장, 크리올로 말 등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