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슈퍼스타 스타쉽’, 4주년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10.04 19:2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K-POP 리듬게임 ‘슈퍼스타 스타쉽’이 그룹 IVE의 신곡 ‘Either Way’(이더웨이) 업데이트 소식과 함께 IVE 첫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SHOW WHAT I HAVE’ 개최를 기념하여, 인게임 이벤트 업데이트 및 콘서트 부스 운영 등 다양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공=달콤소프트
제공=달콤소프트

이에 맞추어 ‘슈퍼스타 스타쉽’을 개발 및 운영하는 달콤소프트는 10월 4일 정기 업데이트를통해 아이브의 신곡 ‘Either Way’를 업데이트 하고, 곡 콘셉트와 잘 어우러지는 디지털 한정 테마 카드와 신규 미션 이벤트 또한 업데이트 진행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진행 예정인 아이브의 첫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현장 내 '슈퍼스타 스타쉽' 홍보 부스 운영을 통해 팬덤 및 관객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 환경을 마련할 예정이다. 콘서트 기간 동안 ‘슈퍼스타 스타쉽’ 홍보 부스 현장에서 선착순 플레이 이벤트 참여, 콘서트 이벤트 미션 클리어를 인증하거나, 콘서트 기념 패키지 상품을 구매한 유저들에게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실물 포토카드를 한정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콘서트 기념 패키지 상품을 구매한 유저들에게 제공되는 구매 인증 경품 포토카드의 경우 아이브의 첫 월드투어 콘서트와 신곡 ‘Either Way’ 콘셉트가 담긴 특별한 포토카드로, 콘서트 기간 동안만 한정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올해로 출시 4주년을 맞이한 ‘슈퍼스타 스타쉽’은 10월 4일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본격적인 4주년 이벤트에 돌입할 예정이다. 밤 콘서트 콘셉트로 3주간 매주 진행되는 4주년 정규 미션 및 4주년 스타패스 상품 등을 출시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