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에리소프트, 방치형 RPG ‘잡캐키우기’ 정식 출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10.04 21:2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에리소프트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방치형 핵 앤 슬래시 RPG ‘잡캐키우기’를 정식 출시했다. ‘잡캐키우기’는 다양한 캐릭터와 장비를 수집하고 키워나가는 모바일 방치형 핵 앤 슬래시 RPG로, 정해진 틀 없이 무한한 창의력을 자극하는 독특한 스토리로 많은 이목을 끌었다. 
 

제공=다에리소프트
제공=다에리소프트

‘잡캐키우기’는 클래스에 관계없이 다양한 무기를 착용하고 개성 있게 육성하는 콘텐츠를 제공해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요소가 풍부하다. 유저들은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나가며, 다양한 무기와 장비를 활용하여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이러한 과정에서 유저들의 자유도 높은 전략을 강조하며, 게임을 통해 재미와 동시에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지난 7월 17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진행하면서 받은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대부분 반영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출시 전 공식라운지를 통해 성장과 장비 계승, 변환 등등 다양한 가이드를 업로드하여 유저들이 보다 쉽고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했다.

다에리소프트 유다엘 대표는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잡캐키우기’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며 “이번 정식 서비스를 통해 유저들이 새로운 장르의 방치형 RPG를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