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젠지-현대자동차 파트너십 체결, ‘특별 캐스퍼 아트카’ 공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10.10 13: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이하 젠지)는 10일 현대자동차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최근 젠지 롤팀의 LCK ‘쓰리핏(three-peat, 3연속 우승)’에 힘입어 다채로운 협업 콘텐츠를 선보이고, 양사 브랜드 가치를 제고한다는 계획이다.
 

사진=젠지 이스포츠 제공
사진=젠지 이스포츠 제공

지난 3월 젠지와 현대자동차는 2023 브랜드 캠페인 ‘깨워봐 내안의 미친폼’을 통해 내면 속 숨겨진 자기만의 힘(폼)을 깨울 수 있는 용기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한 바 있다.
양사는 뒤이어 이번 10월 한국에서 개최되는 ‘2023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기간 동안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공개하며 지속적으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지난 10월 7일 공개된 롤드컵 응원송 ‘락 더 컵(Rock The Cup)’ 뮤직비디오에서 ‘캐스퍼 그리기 대회 시즌 2 - Special Event With Gen.G’ 를 통해 선정된 신규 캐스퍼 아트카를 최초 공개했다. 신규 캐스퍼 아트카는 10월 19일부터 강남구 논현동 ‘SJ 쿤스트할레’에서 개최되는 브랜드 오프라인 행사 ‘Rock The Cup Party’에서 공개 전시될 예정이다.

한편, 아놀드 허(Arnold Hur) 젠지 이스포츠 CEO는 “연초 성공적인 캠페인으로 젠지의 연승 가도를 응원한 현대자동차가 이번 롤드컵 기간 공식 파트너로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향후에도 이스포츠와 자동차 브랜드를 접목한 다양한 활동들이 기대되고 2030 팬들에게 보다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이 2030 세대에게 각 업계를 선도하는 양사의 혁신적이고 긍정적인 브랜드 메시지를 확산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젠지 롤팀 선수들이 파트너십 활동에서 많은 영감을 받고 롤드컵에서도 최상의 기량을 보여주길 응원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