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바일 전략 ‘삼국지 오리진2: 적벽대전’. 사전예약 돌입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10.10 13:0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구루 게임즈는 10일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 오리진2: 적벽대전’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사진=구루 게임즈 제공
사진=구루 게임즈 제공

‘삼국지 오리진2: 적벽대전’은 사전예약 신청 유저를 대상으로 ‘대교(大喬)’, ‘장료(張遼)’, ‘마운록(馬雲騄)’ 등 숙명 등급 영웅 중 한 명을 얻을 수 있는 선택권과 함께 황금, 군령, 황금 가속령, 초고속 행군, 황금 소집령 등 원활한 게임 진행을 지원하는 인게임 아이템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게임의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예약 인증 및 SNS 공유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23 울트라, 명품 브랜드 지갑,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삼국지 오리진2: 적벽대전’은 ‘다시 돌아온 진.짜. 삼국지’를 표방하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신작으로, 지난 2019년 출시되며 삼국지 마니아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불러 모은 ‘삼국지 오리진’의 공식 후속작이다.
게임은 사실적인 삼국 역사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삼국지 영웅들 또한 기존 삼국지 게임에서는 엿볼 수 없었던 독창적인 육성 시스템을 도입해 유저의 선택에 따라 차별화되고 완전히 새로운 방식의 영웅으로도 거듭날 수 있다. 아울러 ‘적벽대전’을 부제로 할 만큼 국가 규모의 공방전이 치열하게 전개되는 대규모 수전(水戰) 시스템을 선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