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 ‘앨런 웨이크2’ 코드 증정 이벤트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10.11 11:1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수스 코리아는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앨런 웨이크 2’의 게임 코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에이수스
제공=에이수스

엔비디아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10월 10일 밤 9시부터 11월 13일까지 에이수스의 지포스 RTX 4070 이상급 그래픽카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행사 제품을 구매한 후 신청자 정보, 구매 영수증, 시리얼 번호를 네이버 폼으로 인증하면 된다. 참여 후 받게 되는 게임 코드로 엔비디아 지포스 익스피리언스에서 ‘앨런 웨이크2’를 에픽게임즈에 등록할 수 있다. 게임 코드는 신청자에 한해 1인 1개가 제공되며, 선착순으로 한정 수량 지급된다. 코드 소진 시 조기 마감되며, 코드 인증 마감은 2023년 12월 13일까지다.

‘앨런 웨이크2’는 서바이벌 호러 게임으로 베스트셀러 작가 앨런 웨이크와 FBI 사가 앤더슨이 조용하고 한적한 브라이트 폴즈에서 현실과 어둠 세계의 경계를 넘나드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리얼한 그래픽으로 두 주인공의 공포에 질린 모습을 극대화하며, 13년 만에 귀환한 공포게임의 정수를 전달한다.

행사 제품인 ASUS ProArt GeForce RTX 4070 Ti는 조용한 구동과 전문적인 상황에 맞게 설정돼 있으며, 다양한 섀시 호환성과 크리에이터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더욱 슬림해졌으며 최적화된 팬 프로필을 사용한다. 

에이수스는 ‘앨런 웨이크2’ 게임 코드 증정 이벤트가 자사의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성능을 직접 체험하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