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인원, 투자 정보 및 거래 부문 고객 편의성 제고에 박차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3.10.13 14:10
  • 수정 2023.10.13 14:1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인원이 지난 10월 12일 투자에 꼭 필요한 정보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인사이트’ 서비스를 출시했다. 프로젝트 공시 정보, 크립토 뉴스 등을 제공했던 기존 페이지를 자사 고객들의 거래 분석 지표 제공 서비스 페이지로 개편한 것이다.
 

코인원
코인원

코인원 인사이트는 △가상자산 동향 △매수 체결 강도 △코인원 인기검색 △Top Trader 상위 매수 △지금이 매수 타이밍? △신규 거래지원 가상자산 △상승세 진입 골든 크로스 △해외 인기 가상자산 △해외 시가총액 상위 가상자산 △시장 주요 정보 △코인원 플러스 △관심 등록 상위 가상자산 △가상자산 뉴스 등 총 13가지 정보 카드를 제공한다. 다양한 지표를 통해 코인원 내 거래지원 중인 가상자산 동향과 국내외 시장 흐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PC 웹 키보드 단축키 기능(제공=코인원)
PC 웹 키보드 단축키 기능(제공=코인원)

이와 연계한 거래 기능도 빠르게 업데이트하고 있다. 인사이트와 함께 PC 웹 단축키 주문 기능이 추가됐다. 24가지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해 클릭주문, 빠른주문, 미체결 주문 내역, 채팅 등 주요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가상자산 거래에 필수적인 기능만 직관적으로 구현한 ‘간편거래’, 자주 사용하는 주문 조건을 모아두어, 선택 한 번으로 빠르게 주문할 수 있는 ‘빠른 주문' 서비스도 잇따라 선보였다.
코인원에 따르면 “직관적인 정보 제공과 간편한 거래 기능 연계에 초점을 맞춰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고 있다. ‘가상자산 큰손들은 어떤 종목에 투자하는지’, ‘눈여겨보던 가상자산의 매수 시점이 언제인지’ 등 흥미로운 투자정보를 한눈에 확인하고, 관심 있는 종목을 빠르고 간편하게 거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