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환생의 나라' 배우 유인수 모델 광고촬영 메이킹필름 공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10.19 14:5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샤크게임즈가서비스하는 다크 동양 판타지풍의 모바일 MMORPG 신작 '환생의 나라'가 호평받는 국내 대세배우 유인수를 홍보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유인수는 젊은 배우로서 여러 '판타지' 소재의 작품 중에서 각 캐릭터의 독특함을 소화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으며, '환혼'에서 인상적인 연기로 게임사의 주목을 받아 이번에 '환생의 나라' 홍보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유인수는 게임에 대한 본인의 관점을 언급하기도 했는데 '환생의 나라' 특유의 다크 동양 판타지 세계가 매우 매력적이라며, 은근히 친근감이 느껴졌다고 강조했다.

또한 게임의 그래픽과 스토리가 정말 재미있고 짙은 동양 판타지 분위기에 잘 몰입되게 만든 게임이라고 평가하며, 유인수는 더욱 많은 유저분들과 함께 게임에서 모험을 떠나 색다른 비밀을 발견할 것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현재 '환생의 나라' 공식 사이트에서 사전예약이 진행 중이다. 핸드폰 번호로 사전예약 하면 한정판 코스튬 '전생의 풍류·코스튬'과 인게임 자원을 획득 가능하며, 앱마켓 사전예약하면 한정판 칭호 '환생 선봉자'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공식 라운지에 방문해 갤럭시 버즈2 프로, 갤럭시 워치6 클래식, 갤럭시 Z 폴드5 및 5,000원 GooglePlay 기프트카드를 포함한 추첨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