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와이제이엠게임즈 신작 던전탐험 건슈팅 RPG ‘빵야빵야’ 공개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10.19 15: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로그 라이트 장르의 도트 건슈팅 RPG 신작의 공식 명칭을 ‘빵야빵야’로 확정하고,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빵야빵야’는 아케이드 감성을 살린 픽셀 그래픽으로 만들어졌으며 던전을 탐험하며 슈팅 액션을 즐기는 게임이다. 스토리가 진행되는 메인 시나리오가 있고, 캐릭터 육성이나 도전을 위한 다양한 던전이 준비되어 있다.

순수 모바일 수동 조작만을 내세워 게임성에 집중했으며 다양한 패턴과 기믹을 가진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총기 아이템과 지형 지물의 특징을 활용해 던전을 클리어 할 수 있어 뛰어난 몰입도를 자랑한다.

다양한 장비 외에 고대의 영웅으로 변신하고, 직접 선택한 액티브 스킬, 패시브 스킬 트리, 던전 내 랜덤하게 등장하는 버프를 선택하여 어려운 몬스터를 만나더라도 다양한 변수를 주어 클리어할 수 있도록 조작하는 맛을 살렸다.

정상 아레나와 챔피언 아레나를 통해 다양한 유저들과 경쟁할 수 있으며, 실시간 동기화로 진행되는 2인의 파티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제공할 예정으로 친구와 함께 던전을 클리어할 수 있는 재미도 제공한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자사가 보유한 모바일 서비스 노하우와 운영 역량을 집중해서, 국내 모바일 시장에서 이용자 확보와 안정적인 게임 운영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와이제이엠게임즈 게임사업부문 오진영 실장은 "뛰어난 도트 감성의 재미요소를 가진 던전탐험 건슈팅 RPG 장르의 게임을 국내 유저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이라며 "순수 수동 전투의 매력을 잘 살려서 이번 달 내 다양한 정보와 함께 사전 예약으로 찾아 뵐 것”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