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플레이위드, 다양한 ‘씰M’ 홍보 영상 공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10.20 12:1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위드는 플레이위드 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씰M’의 다양한 홍보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국내 출시에 대한 본격 활동을 시작했다.
 

제공=플레이위드
제공=플레이위드

이미 지난 10월 초 공식 티저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한데 이어, ‘씰M 모바일’ 출시 예고 영상, 각 직업별 간략 소개 동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홍보 영상은 실제 게임 속 장면을 캐릭터들의 다양한 연출을 통해 짧고 강하게 ‘씰M’ 국내 출시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어 금일 공개된 ‘씰M 토르’ 영상에는 특유의 익살스러운 개그 코드를 첨가한 패러디 영상으로 씰을 추억하는 많은 유저들에게 추억 돋는 재미있는 영상을 보여주고 있다.

‘씰M’은 모바일 캐주얼 MMORPG로, 지난 2003년 정식서비스를 진행한 온라인 게임인 ‘씰온라인’의 정통성을 계승했다. 플레이위드에 따르면 게임 내 카툰렌더링, 개그 액션, 콤보 타격 시스템, 커플 등 다양한 인기 콘텐츠로 대만, 홍콩 등 중화권을 포함해 동남아에서 많은 유저들의 인기를 모으며, 서비스 순항 중에 있다.

플레이위드는 앞으로 사전 예약 전까지 매주 2~3가지의 홍보 영상과 이미지 등을 공개하며,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 전달과 함께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부장은 “앞으로 ‘씰M’의 사전 예약, 출시일까지 공식 채널을 통해 각종 홍보영상, 이미지 등을 공개하며,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와 동시에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통해 이벤트 등을 국내 유저에게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분들의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