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썸에이지,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 오싹 테마 업데이트 실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10.20 12: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썸에이지는 네시삼십삼분이 IP를 보유하고 자회사 챔피언 스튜디오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에 오싹 테마 업데이트를 지난 19일 실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제공=썸에이지
제공=썸에이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NPC 효과와 일러스트 등이 오싹한 분위기로 변신했으며, 내달 19일까지 접속만 해도 ‘블록 장난감 투구’ 헤어 코스튬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내달 16일까지 상점에서는 으스스한 분위기를 풍기는 신규 부동산 ‘몬스터 하우스’ 수퍼리치와 ‘복싱 휴머노이드’ 코스튬 세트 등이 판매된다.

또한 내달 9일까지 좀비에게 감염된 11명의 복싱스타를 쓰러트리는 ‘좀비 무리’ 이벤트 모드가 추가되며 달성 미션과 점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주어져 오싹 테마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커뮤니티에서도 미로 글자 찾기 이벤트를 실시하며, 내달 2일까지 이벤트 커뮤니티 댓글로 올바른 미로 도착지까지 있는 단어를 기재하면 정답자에 한해 총 610골드 상당의 보상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수집한 바이오 장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바이오 아카이브’ 시스템과 글러브 장비에 코스튬을 장착해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이 밖에 오는 26일까지 7일간 게임에 접속 시 풍성한 보너스가 주어지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