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CCG 장르 기대 신작 ‘템페스트’, 사전예약 돌입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10.24 10:3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노멀소프트는 24일 자사가 개발 중인 수집형 카드게임(CCG) 신작 ‘템페스트: 타워 오브 프로바티오(이하 템페스트)’의 사전예약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사진=뉴노멀소프트 제공
사진=뉴노멀소프트 제공

‘템페스트’는 빠른 템포와 직관적인 플레이 방식으로 여타 CCG와 차별화된 전략과 심리전의 묘미가 특징인 신작이다. 아울러 상대방의 패를 모두 확인한 이후 카운터 카드를 제거하는 밴시스템과 무작위로 등장하는 영웅 카드시스템 등 매 라운드마다 새로운 변수가 발생한다는 점이 매력 중 하나다.
특히, 완전한 시즌제를 통해 이용자들이 한번 덱을 구매하면 다음 시즌에도 새로운 덱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신규 및 복귀 유저 누구나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사전예약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1월 8일까지 참여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지스타 2023의 전일 예매권 400장과 평일 예매권 300장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지스타 2023 뉴노멀소프트 B2C 부스에서는 사전예약 참여, 스팀 페이지 ‘찜’ 목록 등을 인증하는 모든 방문객들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 만 원 권을 선물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템페스트’는 스팀 스토어 페이지를 오픈해 게임 플레이 영상, 스크린샷 등 게임에 대한 상세 정보를 알리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