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패시온 아크’, 게임스컴 아시아 2023 메인 전시 참여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10.24 10:5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회사 패시온 아크는 지난 19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아시아 최대 규모 게임 행사인 ‘게임스컴 아시아 2023’에 메인 전시 업체로 참여, 높은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사진=패시온 아크 제공
사진=패시온 아크 제공

패시온 아크는 넷이즈 그룹의 교육 분야 자회사 유다오 산하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글로벌 게임 회사를 포함해 엔터테인먼트, 라이프 스타일, 패션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을 대상으로 각 국가별 타깃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회사는 75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으며, 인플루언서 마케팅 지원에 이어 AIGC(인공지능 생성 콘텐츠) 광고 콘텐츠 소재 제작, AI 라이브 스트리밍, 데이터 분석 등 AI 마케팅 분야를 지속해서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글로벌 게임사 릴리스 게임즈 션(Sean) 마케팅 총괄은 “패시온 아크와 협력하고 기존까지 우리가 시도하지 못했던 다양한 마케팅 체계를 구축할 수 있었다”며 “전문적인 마케팅 역량, 방대한 KOL 리소스 및 고품질 유저풀은 우리의 게임들이 갈 방향성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준 등대 역할을 해줬다”고 전했다.
 

한편, 패시온 아크 펑칭창(Feng Qingqiang) 총책임자는 “우리의 장점은 유력 인플루언서 및 우수한 콘텐츠 크리에이터와의 글로벌 독점 협업으로, 이를 통해 넷이즈게임즈, 호요버스, 펀플러스, TCL, 샤오미, 바이트댄스 등 유명 게임사와 IT&테크, 전자상거래, 자동차 등 다양한 산업 분야를 포괄할 만큼 성장했다”라며 ”앞으로도 흥미를 더할 콘텐츠로 각 기업들이 개발한 제품의 글로벌 진출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며, 궁극적으로 더 많은 게임 개발사와 브랜드 고객과도 윈윈할 수 있도록 노력할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