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오스 레드’, 경험치 1,000% 성장 특화 서버 오픈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23.10.25 11:3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가 경험치 1,000% 성장특화 서버 ‘포르투스’, ‘노비스크’ 오픈과 함께 시즌 3: 리버스(Re-Birth)를 정식 업데이트 했다.
신규 서버 ‘포르투스, 노비스크’는 성장 특화 서버로 95 레벨까지 경험치 1,000%를 지원하는 버프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며, 신규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신규 유저 대상으로 출석 이벤트와 신규서버 전용 상품을 판매한다. 
특히, 신규 유저는 영웅 장비 사용 기간이 종료된 후 신규 서버 전용상점을 통해 희귀 장비를 추가해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시즌 3: 리버스’ 업데이트에서는 시즌 3 길드 경쟁전과 시즌 퀘스트, 업적, 펫 추가와 함께 시즌 보스 ‘광란의 솔라이즈’ 등 다양한 콘텐츠가 업데이트됐다. 무엇보다 길드 경쟁전을 통해 달성한 점수로 티어 상점에서 특색 있는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며, 시즌 퀘스트 완료 시 획득할 수 있는 업적포인트로 전용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동시에, 시즌 3의 보스인 ‘솔라이즈’와 ‘광란의 솔라이즈’를 통해 흥미롭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흐레스벨그, 슬레이프니르, 니드호그 등의 8종의 다양한 시즌 펫을 통해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 친화도를 높였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