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온 클래식, 인기 애니메이션 ‘북두의 권’ 콜라보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10.25 11:3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MMORPG ‘아이온 클래식’이 대규모 업데이트 ‘영원의 권’을 진행했다.
‘아이온 클래식’ 이용자들은 앞으로 ‘북두의 권’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신규 클래스 ‘권성’, 신규 필드 ‘라프스란’, 최고 60레벨 확장, 신서버 ‘피스트’ 등의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클래스 ‘권성’은 인기 애니메이션 ‘북두의 권’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권성’은 북두신권의 계승자 켄시로에게 희망을 이어받은 직업으로 건틀릿 ‘용아’를 주무기로 사용하며 빠르고 화려한 기술들로 상대를 제압하는 점이 특징이다.
 

 

‘북두의 권’ 주인공 켄시로 뿐만 아니라 하트, 쟈기 등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주요 인물들도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권성’ 클래스는 ‘북두백렬권’, ‘북두백렬각’ 등 ‘북두의 권’을 상징하는 대표 기술들도 게임에서 직접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온’은 새로운 탐험 장소 ‘라프스란’을 추가했다. ‘라프스란’은 함대를 타고 필드 전역을 탐험하는 월드 매칭 필드다. ‘라프스란’에서는 대규모 RVR(종족 대 종족)을 경험할 수 있는 ‘지하군주 레이드’와 각자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직접 퀘스트를 선택하는 ‘그룹 퀘스트’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이용자는 60레벨로 확장된 최고레벨의 콘텐츠와 신규 스킬을 즐길 수 있다. 신규 스킬은 ‘라프스란’에서 제공되는 필드 콘텐츠를 통해 획득이 가능하다. 어비스 장비 ‘전투 함대장’ 방어구와 장신구도 추가됐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