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뮤 아크엔젤’, 강화 콘텐츠 수호진 업데이트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23.10.25 14: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에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연합 서버 콘텐츠 ‘로스트랜드 시즌8: 화신 루키우스’를 내달부터 진행한다. 특히 게임은 캐릭터의 성장을 돕는 신규 강화 콘텐츠 ‘수호진’과 ‘엠블럼’을 추가한다. 연맹에 가입된 800레벨 이상의 캐릭터는 ‘수호진’ 기능을 오픈할 수 있다. 수호진의 슬롯에 알맞은 ‘수호 징표’를 장착할 경우 ‘수호진’이 활성화된다. 이용자들은 ‘잊혀진 전장’ 던전과 ‘수호진 상점’에서 ‘수호 징표’를 획득할 수 있다.
‘엠블럼’은 게임 내 캐릭터 1100레벨을 달성하면 오픈할 수 있는 강화 콘텐츠다. 엠블럼은 자연, 야수, 성현, 신화 총 4개의 상징으로 구성됐으며, 각 상징 별로 6개의 엠블럼이 존재한다. 회원들은 ‘개인 보스’ 및 ‘월드 보스’에서 ‘엠블럼 구슬’을 획득할 경우 각각의 엠블럼을 활성화할 수 있다.
 

 

신규 던전 ‘잊혀진 전장’도 추가한다. ‘뮤 아크엔젤’에서 800레벨을 달성한 회원들은 연맹에 가입하면 해당 던전에 입장할 수 있다. 던전 클리어시 ‘수호 징표’, ‘수호 징표 강화석’ 등 다양한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내달 1일부터 2024년 1월 31일까지 ‘로스트랜드’의 여덟번째 시즌 ‘화신 루키우스’도 진행된다. ‘로스트랜드’는 오픈일 120일이 지난 서버 내 4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참여할 수 있는 3개월 단위 서버 연합 콘텐츠다.
커뮤니티에서 업데이트 기념 퀴즈 이벤트도 11월 1일까지 진행한다. 뮤 아크엔젤 업데이트 관련 퀴즈 정답을 맞힌 회원들은 ‘생명의 보석(12개)’, ‘축복의 보석(6개)’ 등 다채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