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라시아 전기’ 신규 지역 ‘크론’ 추가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23.10.25 14: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신규 지역 ‘크론’을 업데이트했다.
‘크론’은 얼음으로 뒤덮인 땅으로 ‘백야성 요새’와 ‘서리절벽’, ‘눈바람 해안’, ‘눈꽃빙하’ 등 세 개의 ‘주둔지’로 이루어져 있다. ‘주둔지’와 ‘백야성 요새’는 11월 24일에 모두 오픈되며, 한 결사(길드)당 두 개의 거점을 보유할 수 있다.
‘크론’에는 사냥터 20개, 보스 사냥터 4개 등 65레벨부터 80레벨까지 사냥터가 존재하며, 55레벨 신규 장비 파편을 얻을 수 있다. ‘영생자 펠릭스’, ‘성물사냥꾼 카일’, ‘추장 함박주먹’, ‘낚시꾼 곱슬터럭’, ‘포박된 거수’ 등 12종의 ‘사냥터 보스’를 만나볼 수 있으며, ‘영지 보스’ 3종, ‘혼돈 보스’ 1종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계획이다. 또, ‘크론 에피소드’를 추가하여 ‘크론’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같은 결사원이 아닌 플레이어와 함께 ‘보스 몬스터’, ‘봉인전’, ‘거점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자유결사부대’ 시스템을 추가하고, 1인 혹은 ‘자유 결사부대’를 통해 ‘모의 거점전’, ‘레이드’를 즐길 수 있도록 ‘결사캠페인’을 확장했다. 또, ‘수풀민’, ‘백야수’, ‘붉은닻’ 등 6개 파벌의 ‘신뢰 에피소드’를 추가했다.
오는 10월 27일 정오부터 세 번째 신규 월드 ‘벤아트’를 오픈한다. ‘벤아트’에는 ‘아퀴 성장’, ‘몬스터 도감’, ‘혼돈 보스’ 등의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되어 향상된 성장을 경험 가능한 ‘연대기 시스템’이 적용된다. ‘제전 이벤트’는 기존 순서에 맞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오픈 이후 8주간 캐릭터 레벨에 따라 ‘형상/탈것 소환 최고급 선물(11회)’, ‘고급 추종자 상자’ 등을 포함한 ‘빛나는 시작의 소환 상자 3개’를 각각 ‘1골드’로 얻을 수 있고, 오픈 시점부터 별도 공지 시점까지 ‘벤아트 오픈 기념 경험치 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