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표 글로벌 기대 신작, ‘더 파이널스’ 오픈베타 깜짝 발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10.26 08:19
  • 수정 2023.10.31 19: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 산하 엠바크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FPS 장르 신작 ‘더 파이널스’가 오랜 기다림 끝에 오픈베타 테스트 개막 소식을 전했다.
 

사진=엠바크 스튜디오
사진=엠바크 스튜디오

엠바크 스튜디오는 26일 진행된 MS Xbox 파트너 프리뷰 쇼케이스를 통해 신작 ‘더 파이널스’의 새로운 트레일러를 공개, PC 및 PS5, Xbox 시리즈 X/S 등 콘솔 버전으로 진행될 오픈베타 테스트 계획을 밝혔다.
‘더 파이널스’는 게임 내에서 가장 많은 현금을 차지하는 이들이 승리하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 능력 구성, 맵 환경을 자유롭게 파괴하며 자아내는 전략적 이동 루트 개척 등 독특한 게임성으로 무장한 FPS 장르 신작이다.
신작의 오픈베타 테스트에서는 기존 공개된 바 있는 모나코, 서울 지역 맵에 이어 새로운 맵 ‘스카이웨이 스타디움’을 만나볼 수 있으며, 게임 모드 역시 기존의 캐쉬아웃 경쟁 외에 보다 빠른 템포의 전투가 이뤄지는 신규 모드 ‘뱅크 잇’을 선보인다. 뱅크 잇 모드는 3인 기반 네 개 팀이 경쟁을 펼치며 라운드 종료 시 가장 많은 현금을 보유한 팀 혹은 최대 현금 보유 한도에 먼저 도달한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몬드 등 다섯 개 리그로 구분되는 랭크 매치, 20종의 무기와 26종의 가젯, 앞선 테스트 대비 각종 개선사항 등이 게임 내 적용된다.
 

한편, ‘더 파이널스’는 26일 PC, PS5, Xbox 시리즈 X/S 등을 통해 오픈베타 테스트에 돌입하며, 정식 서비스 일정은 추후 공개될 전망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