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룽투코리아 자회사 타이곤모바일, 검과 마법 글로벌 출시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23.10.26 16:4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룽투코리아 자회사 타이곤모바일은 게임 버스(Game Verse)플랫폼을 통해 모바일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과 마법 글로벌(Sword and Magic World)’ 을 정식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한국, 싱가포르, 중국을 제외한 전세계 172개 국가에 글로벌 동시 론칭을 진행했다.

2016년 출시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과 마법은 유연한 전투를 특징으로 하는 이 게임은 이미 총 1천5백만명의 사용자를 확보했으며 하루 해당 서비스 이용자수 최고 백만명을 초과하였다. 공식 출시 후, 유료 앱 차트에서 최상위에 올랐고, 오랫동안 상위 10 위에 머물렀던 게임이다.

게임 버스(Game Verse)는 게임 파이(GameFi) 서비스 플랫폼으로서, 지난 8월 말 원스톱 게임 파이(GameFi)인 포켓버프(PocketBuff) 브랜드를 게임 버스(Game Verse)로 업그레이드 하였다. 게임 버스(Game Verse)는 지갑, 3A 고품질 게임, NFT 거래, 정보 및 DAO를 통합한 게임 파이(GameFi) 통합 플랫폼을 구축하여 블록 체인 게임 유저와 길드에게 지원을 제공하고 정통 IP 및 고품질 게임을 위한 빠른 블록 체인 운영 서비스를 제공한다.

‘검과 마법 글로벌(Sword and Magic World)’은 검과 마법 게임을 블록 체인화 한 게임으로 블레스 글로벌에 이은 두 번째 블록 체인 게임이다. 10월 26일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화웨이 앱 갤러리를 통해 동시 출시하였다. 사전 예약 단계에도 많은 호평을 받았으며 총 예약자 수는 50만명을 돌파하였다. 출시와 함께 다양한 보상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