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라비티, 횡스크롤 아케이드 MMORPG ‘라그나로크 비긴즈’ 국내 사전예약 시작!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10.26 17:3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가 10월 26일, 멀티플랫폼 횡스크롤 아케이드 MMORPG ‘라그나로크 비긴즈’의 국내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했다.

그라비티의 2023년 하반기 라그나로크 심포니 타이틀 중 마지막 3악장인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라그나로크 IP 최초로 횡스크롤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라그나로크 IP만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에 논타켓팅 방식의 액션감 있는 플레이를 더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벌일 수 있다. 또한 라그나로크 온라인 스토리의 100년 전 이야기를 메인 스토리로 담아 새로운 라그나로크 이야기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사전예약은 10월 26일부터 론칭 전까지 별도의 사전예약 페이지에 접속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삼성 갤럭시 스토어에서는 계정 로그인 후 신청 가능하다.

사전예약을 완료한 유저 전원에게는 국내 CBT 및 국내 정식 론칭 시 다이아, 엔젤링 모자, 제니 등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앱마켓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다이아, 엔젤링 열기구, 제니 등을 추가로 증정하며 그라비티 공식 카카오톡 계정과 플친을 맺으면 다이아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 기간 동안 신청 인원수에 따라 정식 론칭 후 독수리의 날개 깃, 이그드라실의 씨앗, 에르늄, 오리데오콘, 제니, 다이아 등 아이템을 누적 지급한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는 11월 1일부터 7일까지 라그나로크 비긴즈의 국내 CBT 진행을 예고했다. 국내 CBT 기간 동안 유저들이 손쉽게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 비긴즈 정진화 PM은 “멀티플랫폼으로 즐길 수 있는 라그나로크 비긴즈를 국내 유저분들께 선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받으시고 11월에 진행할 국내 CBT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