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댄스 게임 ‘럽플레이스’, CBT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23.10.30 12:5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킷은 PC와 모바일 양대 플랫폼에서 플레이가 서로 연동되는 크로스 플랫폼 댄스 게임 ‘럽플레이스(LuvPlace)’의 게임성을 점검하는 차원의 CBT를 10월 30일 오늘부터 11월 6일까지 총 일주일 간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별도의 절차 없이 회원 가입으로 자유롭게 게임을 내려 받고 럽플레이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CBT 참여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역대급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내용을 살펴보면 우선, 매일 게임 접속 및 꾸준한 게임 플레이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CBT 응모권’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응모권으로는 테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샤넬백, 갤럭시Z 폴드5 톰브라운 에디션, 아이폰 15 PRO, 아이패드, 에어팟 맥스 등 총 3천만 원 상당의 최고급 명품 브랜드 및 최신상 인기 전자기기로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테스트 기간 물오른 감각의 최고 댄서를 선발하거나 다양한 인증 이벤트, 게임 플레이 이벤트, 그리고 럽플레이스 커뮤니티를 담당하는 감자 요리 매니아 CM감자와 호기심 왕성한 CM설기가 게임 곳곳에서 난입할 때, 반가운 인사를 건네면 깜짝 행운 경품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럽플레이스’는 ‘구글플레이 2017 올해를 빛낸 베스트 캐주얼 게임상’ 수여 등 국내외 댄스 마니아층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은 ‘클럽오디션 모바일’의 개발사 캐킷의 차기작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