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스토어, 9월 우수베타게임 ‘퍼즐 & 로그’ 선정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10.31 12:5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스토어는 9월 플랫폼의 우수베타게임으로 아울게임즈의 ‘퍼즐 & 로그’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사진=원스토어 제공
사진=원스토어 제공

‘퍼즐 & 로그’는 퍼즐 요소가 가미된 RPG로, 로그라이크 형태의 콘텐츠와 포메이션 시스템 등 독창적인 요소를 다수 구현한 점이 특징인 신작이다.
아울게임즈는 지난 2019년 설립된 게임 개발사로, 첫 번째 프로젝트인 ‘퍼즐 & 로그’를 오는 11월 말 정식 론칭할 예정이다. 회사는 평균 개발 경력이 20년에 달하는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을 갖춘 인력으로 이뤄졌으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고려한 게임 개발에 주력해오고 있다.
김현덕 아울게임즈 대표는 “원스토어 베타게임존을 통해 많은 유저들로부터 진심 어린 피드백과 제안 그리고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볼 수 있어 뜻 깊었다”며, “취합된 의견을 바탕으로 많은 부분을 개선해 더욱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원스토어는 ‘우수 모바일 베타 테스트’ 지원사업을 통해 개발사들의 수준 높은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모바일게임 생태계 구축에 힘을 보태고 있다. 우수베타게임에 선정될 경우, SK C&C 클라우드 Z에 적용하기 위해 발생하는 테스트 인프라 비용과 함께 게임 출시 당월과 익월까지 발생하는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을 모두 무상 지원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