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블루이: 비디오 게임’, 11월 2일 선주문 판매 개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11.01 16:31
  • 수정 2023.11.01 18: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터치는 인터랙티브 샌드박스 어드벤처 게임 ‘블루이: 비디오 게임’의 플레이스테이션5,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제품을 2023년 11월 2일에 선주문 판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본 게임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으로 지원한다.
 

제공=디지털터치
제공=디지털터치

‘블루이’는 2018년 호주에서 출시되어 2022년 BAFTA 어린이 및 청소년 국제 부문, 4년 연속 AACTA 최우수 어린이 프로그램상, 국제 에미상을 수상한 유아 애니메이션 시리즈다. 이번 ‘블루이: 비디오 게임’을 통해 최초로 ‘블루이’가 등장하는 콘솔게임이 출시된다. 

본 게임에는 주인공 블루이, 그리고 블루이의 엄마 칠리와 아빠 밴디트, 여동생 빙고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다른 아이들과 마찬가지로 블루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예측할 수 없는 재미난 방식의 게임들로, 일상의 순간을 모험으로 바꾸어 나가면서 가족과 이웃 친구들도 블루이의 즐거운 세계에 빠져들게 된다. 

‘블루이: 비디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애니메이션에 등장했던 상징적인 장소들을 탐색하면서 작품의 세계관에 몰입할 수 있다. 작중 팬들이 가장 좋아했던 순간들에서 영감을 받은 활동들이 게임 속에 가득하며, 새롭게 4부작으로 구성한 새로운 스토리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본 게임은 블루이, 칠리, 밴디트, 빙고까지 최대 4명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으며, 작중에 등장한 ‘풍선 통통’과 ‘마법 실로폰!’ 등의 미니게임을 통해 마음 속에 블루이를 담아볼 수 있고, 여러 가지 활동을 완수하면 의상, 스티커, 플레이 가능한 에피소드, 장소 등을 새롭게 잠금 해제 할 수 있다. 게임 속 음성은 영어판 원작의 성우들이 더빙하였으며, ‘블루이’하면 떠오르는 조프 부시가 작곡한 상징적인 악곡들이 신규 악곡들과 함께 사운드트랙으로 수록된다.

‘블루이: 비디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물리엔진을 활용해 물체를 조작하고, 주변과 상호작용하며, 미니게임에 도전하면서 자유로운 샌드박스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본 게임은 유연성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어 팬들이 언제든지 자신의 페이스에 맞춰 스토리 퀘스트, 활동, 탐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뿐만 아니라 UI 켜기/끄기 토글, 간단한 설명문구, 전체음성 더빙과 더불어 미취학 아동과 성인 모두 게임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난이도로 설정이 가능하다. 

‘블루이: 비디오 게임’ 패키지 제품의 예약판매는 2023년 11월 2일부터 11월 16일까지 다양한 게임 쇼핑몰 및 오픈마켓 등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