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HN페이코, 맘스터치에 페이코 간편 결제 서비스 도입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11.02 11: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 PAYCO(이하 NHN페이코)는 국내 대표 치킨∙버거 브랜드 ‘맘스터치’의 오프라인 매장에 페이코(PAYCO) 결제 서비스를 적용했다고 2일 밝혔다. 

맘스터치는 현재 국내 패스트푸드 브랜드 가운데 가장 많은 1,40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간편결제 서비스 중 페이코가 최초로 도입됨에 따라 이용 고객들의 결제 편의성이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페이코 결제 서비스 적용에 따라 맘스터치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현금 혹은 실물카드 없이도 페이코 결제가 가능해졌다. 맘스터치 이용 고객은 페이코 앱에 등록해둔 카드나 페이코 포인트, 또는 실물카드인 ‘페이코 포인트 카드’ 등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NHN페이코는 맘스터치 결제 서비스 적용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페이코 포인트와 포인트 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시 2천 포인트를 지급하는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기간 내 매일 1회씩 참여 가능하며, 예산 소진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NHN페이코 측은 “페이코는 다양한 가맹점에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를 적용하면서 고객 접점을 크게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고객들의 결제 편의성과 혜택을 위해 오프라인 가맹점을 지속적으로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NHN페이코는 롯데리아, 버거킹, KFC 등 국내 주요 식음료 프랜차이즈와 다이소, 현대백화점, 롯데마트 등 다양한 오프라인 유통 가맹점에 페이코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오프라인 결제 비중을 꾸준히 높여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