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UPERSTAR JYPNATION, NiziU 신규 덱 추가 … Xdinary Heroes 콘서트 오프라인 부스 운영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11.02 17:0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POP 리듬게임 ‘SUPERSTAR JYPNATION(슈퍼스타 제이와이피네이션)’이NiziU(니쥬)의 한국 데뷔에 맞춰 신규 덱 추가 업데이트와 동시에 Xdinary Heroes(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첫 번째 월드투어 ‘Break the Brake’ (브레이크 더 브레이크) 개최를 기념하여 현장 부스 운영 등 다양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NiziU는 지난 30일 싱글 앨범 ‘Press Play’ (프레스 플레이)를 발매했다. NiziU의 첫번째 한국 앨범 ‘Press Play’는 총 3곡을 수록한 앨범으로 NiziU만의 발랄하고 키치한 매력을 보여준다. 특히 타이틀 곡 ‘HEARTRIS’(하트리스)를 통해 밝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K-POP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SuperStar JYPNATION을 운영 및 개발하고 있는 달콤소프트는 NiziU의 ‘HEARTRIS’ 신곡 업데이트와 함께 한정 테마 카드와 일반 테마 카드를 선보인다. 이번 한정 테마 카드는 NiziU의 발랄하고 키치한 분위기를 담아내어 SuperStar 유저 및 팬덤의 소장 욕구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Xdinary Heroes는 오는 11월 3일부터 11월 5일까지 예스 24 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월드투어 ‘Break the Brake’의 첫 발을 뗀다. 이에 맞춰 SUPERSTAR JYPNATION을 운영 및 개발하고 있는 달콤소프트는 Xdinary Heroes의 ‘Break the Brake’ 콘서트 현장에서 수많은 팬들과 직접 교류하며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SUPERSTAR JYPNATION 홍보 부스 현장에서 콘서트 이벤트 미션 클리어를 인증하거나, 콘서트 기념 패키지 상품 구매를 인증한 유저들에게는 Xdinary Heroes의 초상이 담긴 실물 포토카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경품 중에는 SUPERSTAR JYPNATION 에서만 볼 수 있는 Xdinary Heroes의 미공개 이미지가 담긴 포토카드가 포함되어 있어 이벤트를 향한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

콘서트 현장 오프라인 이벤트 개최와 함께 SUPERSTAR JYPNATION 게임 내에도 Xdinary Heroes와 NiZiU의 정규 미션 및 콘서트 이벤트 미션 등이 업데이트 되어 미션 클리어 유저를 대상으로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SUPERSTAR JYPNATION 공식 SNS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달콤소프트는 추후에도 JYPNATION 소속 아티스트의 신곡 및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이벤트들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