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블루 아카이브’ 2주년 OST 발매기념 공식 MD 기획전 상품 예약 개시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11.03 18:4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에서 서비스 중인 ‘블루 아카이브’의 2주년 OST 발매를 기념해 예스24에서 머천다이즈(이하 MD) 특별 기획전을 시작했다. 

출처=예스24 캡쳐
출처=예스24 캡쳐

이번 기획전은 2주년 OST와 마찬가지로 ‘게임개발부’의 이미지를 따와서 제작됐다. 해당 부의 일원인 미도리와 모모이의 퍼스널 컬러를 눈동자로 가진 고양이가 그녀들의 상징이다. 

이번 MD상품은 대부분 해당 이미지만 사용해 제작됐다. 그 때문에 게임 관련 상품으로 보이지 않는다는 평가다. 이번 MD 기획전에는 점퍼, 스트랩, 노트북 파우치 등 다양한 상품이 판매된다. 다만, 게임개발부 점퍼는 사이즈가 L과 XL만 준비돼 있으니 구매 전에 사이즈 등을 꼼꼼하게 체크해야 한다. 물론 ‘게임개발부’의 캐릭터들이 직접 모습을 드러내는 키보드 키캡과 디오라마 아크릴 스탠드도 준비돼 있으니 여기에 관심이 있는 팬들은 이를 선택할 수 있다. 
 

출처='블루 아카이브' 공식 트위터
출처='블루 아카이브' 공식 트위터

이번 기획전은 11월 3일부터 12일 오후 12시까지 진행되며 상품의 배송은 12월 27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이번 기획전 상품은 수주 생산품으로 한계수량은 특별히 없을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블루 아카이브’ 2주년 기념 OST는 11월 7일까지 CD앨범 혹은 KIT앨범 버전으로 예약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